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녹동항, 소록도, 거문도, 백도 본문

전라도

녹동항, 소록도, 거문도, 백도

복담이 2011. 6. 13. 15:45

 

 

 

 

 

녹동항이 항구였지만요...

 상점을 하는 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아름답고 깨긋한 항구였습니다.

 

해안가에 서있려니

 마음도 상큼하고 여유로워집니다

 

 

소록도로 초입이구요~

소록도 국립병원으로 들어가는 해안가 입니다

물이 빠져나간 해안가의 풍경입니다

관광객들은 무엇이 있는지 몰라도 해안을 살펴보구 있어요~~~~ 

 

거문도로 가는 유람선 앞에서 한컷!

조금~ 쑥스러워요~~ㅎㅎ

 

 

거문도 등대

무척 힘들게 올라온 보람을 여기서 채우려합니다 ~~~

흐흐흐흐흐~~~흐믓합니다~~

 

 

이렇게 도도하게 서서 낙조를 바라 보노라니 이런 생각이....

이곳 등대까지?? 드디어......해냈구나~~~ 대단한~~ 복담이~~~

와~~ 정말 감동!감동이랍니다 !!~~~

여기 거문도 등대 앞이 최상의 풍경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표현이 부족해서요~~

다녀가 보시지 않으면 느껴 지시지가 않을런지요?

 

 

거문도 등대 관백정에 앉아 보았습니다.....

멀리 남쪽 바다를 바라봅니다~~

우선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그리구요~~~ 눈을 감고 생각을 했습니다

바다가 있기에 우리들이 누리는

혜택은 무수히 많음을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으로

이곳을 다녀가시겠지요~~

 

 

전망도 최고! 이구요~

아~ 바람도 시원하고요~

머리카락 사이로 불어오는 바다향기~~

으음!!~~

 

아름다운 저녁 햇살을 눈이 부시도록 바라보다가~~

기념사진을~~~넣어봅니다~~~

 온몸이 나무처럼.....  이곳에서 인간 나무가  되었어요~~~~

온세상을 마지막까지 아낌없이~~~환하게 비춰주는

저 햇님의 氣를 받아 가려구여~~~~~~ ㅎㅎ

 

참으로 연극을 합니다

호호호호~~ 허허허허~~~하하하하~~~~

아~그그~~~~~ 넘!!! 좋고~~~~좋아라~~~~~

 

 

어두컴컴 하자~ 유람선 마지막 시간.......

기분이 넘!좋아집니다 ~~~~~

표정 good! 정말 이네요~~~~ 

때는 요때지요~~ 후훗~~

지도요~~ 땀좀! 뺐시유~~ ㅎㅎㅎㅎㅎ

 

이 범벅이 되어 이마에 흘러내립니다 ㅎㅎㅎ

오늘은 최상의 행복을 누리는 호사를 했습니다 호호호호호호

 

이른 아침 백도를 가기위해

 새벽 6시에 부두로 나와서 한컷합니다

 

우리가 승선할 큰 유람선 앞에 서 있으려니요.....

어제의 흥이 가시지 않은채~~~~

마음이 붕~~떠올라요~~~

 

거문도 항을 출발했습니다~~

 

먼 바다로 나오자마자~~~

와~~센바람이 마구 얼굴에 부딪치네요~~

눈을 크게 뜰수가 없어요.....

눈물까지 주루루루루루루루룩~~~~~~

이거이 웬? 시추에이션~~~

넘!좋아서 일까? 힘들어서 일까? 아니면 감격! 해서일까?ㅎㅎ

 물살을 가르고 씽씽~~

아름다운 바다도 바라보구 감상도 해야혀고~~~

기념 사진도 넣어야 하구여....풍경사진도 담아야 하구여 ~ 

바람에 모자가 날리지 않을가 신경전도....

 

 

 환상적인 백도의 모습이 가까이 다가오구 있어요~

너무 너무!멋져요~~

우흐흐흐흐 ~~ 좋기도 하여라~~~이기분을 어떻게~~~~~

 

 

아~아으~~~~~

넘넘!! 환상적이구여~~~ 감동감동! 입니다 ~~

또한~신비의 아름다움입니다

보기드문 현상이 아닐가요~~~

저는 이런장면을 처음 만나게 되었으니가요~~~~~~

 

 

 백도에 가까이 도착해서 였는지요.....

유람선이 한바퀴를 돌려고 합니다~

많은사람 제치고 이렇게 사진을 욕심내기도

 참! 쉽지 않죠이~~

복담이 정말 장하죠~~ㅎㅎㅎㅎㅎ

 

 

 

너무 바람이 차서 배꼽이 시릴정도라네요~~ㅋㅋㅋㅋㅋ

옷깃을 움켜잡듯이 여미고~~ 

바람을 피하려구 안간힘을 썼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들이 알랑가...??  표정에서......에그그~~들통이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