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전남 녹동항 풍경들 장마당과 수산물 본문

전라도

전남 녹동항 풍경들 장마당과 수산물

복담이 2011. 5. 20. 20:48

 

 

녹동항에 정박해 있는 배들입니다.

아마 낚시를 하시려면 이 배를 타시게 되는 듯 합니다.

 

 

 

 

 

 

 

 

 

 

 

 

 

 

 

 

 

배들이 정박해 있는 풍경속에서, 

해안가는 어디든지  쓰레기가 보여요...쯔쯧쯔~

 

 

요기~이만큼은 개끗한데요...ㅎㅎㅎ

 

 

 

 

 

 

 

 

 

카메라에 소금물이 튀어서 습기가 가득차 뿌옇습니다.ㅎㅎ

 

 

 

 

 

소록대교가 뒤로 멋지게 보입니다

배경은 좋았는데 뱃머리가 잘렸어요 ㅎㅎㅎ

 

 

 

 

 

 

 

 

유람선을 이렇게 놓습니다 

사람들....차들... 빠져나간 유람선의 모습입니다

 

 

 

 

 

 

 

 

 

 

 

 

 

 

유람선이 녹동항으로 들어옵니다

 

 

 

 

 

유람선의 다리를 육지와 연결합니다

 

 

정확한 위치에 잘 놓습니다

 

 

안전하게 밀착시킨 후 사람들이 먼저 내립니다

다음에 자동차가 나옵니다.

 

 

 

 

 

자동차도 올라옵니다

 

 

 

 

 

바라보고 사진을 담는 일도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ㅎ

 

 

이제는 녹동항 주변 시장을 돌아보렵니다

 

 

 

 

 

 

 

 

 

 

 

 

 

 

 

 

 

 

 

 

 

 

 

통 돼지고기 구이 바베큐라고 해야 하나요~

빙글빙글 구경거리입니다.

 

 

 

 

 

 

 

 

 

 

 바베큐 사진을찍으려니 사장님께서 초상권 침해라네요ㅎㅎ

에그긍!아니요~?? 이고기 얼굴이 없는데요 ㅋㅋ

그래서 요로코롬 여러장 담게 되었습니다ㅎㅎ

 

 

참으로 맛나게 보이긴합니다 ....

군침이 입안 가득 질벅~~ㅋㅋ

 

 

소록대교가 참! 멋지게 보이시지요~

 

 

 

 

 

 

 

 

 

 

 

 

 

오징어가 무척 커요...

회는 달콤했어요

 

 

살아서 파다닥 거리네여~~

카메라에 소금물이 튀어요~!!

 

 

광어라고 하십니다

무척크죠!

 

 

으이그! 구경하고 사진찍다  물벼락 맞았습니다

주인 사장님 인심도 좋으시구요...

날더러 사진을 찍으라고 물고기를 잡고 계셔요 ㅎㅎㅎ

 

 

앗싸~!!가오리랍니다.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