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친구들과 남해 다도해 조도, 관매도 여행 본문

전라도

친구들과 남해 다도해 조도, 관매도 여행

복담이 2011. 8. 25. 13:33

 

 

 

조도에서 일박을 하고 내일 관매도로....

일인당 우선 20만원씩...좋아요 !

 

 

 

 

많이먹구 잘 놀자~ 파이팅!

뭣이 그리도 심각혀~~

 

 

영광에서 산 모시떡 맛이  정말 좋았지라~~~

 

 

새벽같이 달려오더니..... 피곤도 하셨겠지라~~~~

 

 

선장님께서  작품사진 파악~!!팍 ~좋습니다 ㅎㅎ

 

 

비가 온들 걱정이냐 ~~ 

추억 만들기는 쪼아~ 짱! 쪼아아~!!

 

 

바가와도 좋아 바람 불어도 좋아 좋아요~~~

 

 

모자가 날아 가려구해여~~~ㅎㅎ

 

 

 

조도 면사무소 앞에서 면장님 그리고  직원들과 함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ㅎㅎ

 

 

상조도 도리산 전망대에서~~ 

우아~~~~!! 멋집니다.

 

 

 

 

 

 

 

하조도 등대 길 운림정 앞

 

 

운림정 아래에 만물상이 보이네요~~~

 

 

하조도 등대길 운림정까지 비를 맞고 올라 오느라고 힘이 들었지요...

비 옷이...

 완전 ㅋㅋㅋ ~~~~~크하하!

카메라에 수증기는 가득차고...

 비옷을 입으나 마나입니다용 ~~푸핫!

중국에서  5위엔 주고  산 비상용 비옷

쯔쯔ㅉㅉ.. 못쓰게네여~~

 

 

카메라에 습기가 찼네여~~~

비에 젖을가 잘 감싸고 했지만....

 

 

복담이의 자화상 ㅎㅎㅎ

 

 

 

언덕에 바람이 세차서 우산이 뒤집어 집니다.

바지를 적시어도 기분은 괜찮아요~~

미끄러워 넘어질가 무서운거죠.... 

 

 

하조도 등대 앞에서~~

 

 

이 유람선은 주민도선

이 도선을 탔더라면 멀미를 덜 했을텐데... 

예약을 해 놓구 비가 와서 서두르다 나룻배를 타고 관매팔경을...

비는뿌리고 파도에  나룻배는 출렁거리고 정말 무서웠지유~~

 

 

 

 

 

저 앞에 보이는 작은 배  저렇게 생긴 배를 탔던겁니다 ㅎㅎㅎ

우리가 몰라서 그런거죠~~

 

 

주민 고기배 안에서...

 

 

이런 배를 타구...바다에 나와보기는 처음이네요~~~

 

 

관매팔경 구경하느라 무서웠시유~~~

나룻배  선장 아저씨는 이렇게 기분이 좋으실가...ㅎㅎ

제가파악~  찍었시유~~~

 

 

 

 

 

 

 

 

 

 

 

 

 

 

 

멀미하다 바다에 빠질가 무섭던데유~~

내는요 다리를 꽉 잡았지유~~

출렁거리는 파도는 많이 무섭던걸요...

 

 

울다... 웃다... 것이기에...소나무난다~~크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늘어진 폼이 넘 웃습다......

 

 

그 와중에도 비를 맞을까 비옷을 입느라고 ....

 

 

완전 배꼽이 날아가는 것 같다야~~~ 하하하하하하하하

머째이 스타일 구겨져서 어쩌누.......

 

 

솔밭민박 집 숙박.

 20여일 동안 비가 그치지 않아 곰팡이와 눅눅함~~~

침대 만들었냐.......

 

 

혼자서두 잘 놀아유~~~

 

 

건강 산책로

 

솔 향기 가득~~~

 

 

 

 

 

 

 

 

 

 

 

 

 

 

비가 자주와서 그런가요.... 고사리가 많습니다~~

 

 

 

 

관매도 고사리 "진" 아가씨! 납시네요~~~~ㅎㅎㅎㅎㅎㅎ

 

고사리 꺽는 손이 무척 신기한듯....

 

 

연한 고사리가 무척 많았지요...

 

 

 

 

 

 

 

 

 

 

 

 

 

 

 

 

 

 

 

 

 

 

 

 

 

 

 

 

 

 

 

 

 

 

 

 

 

하늘다리로 가는 산책로가 비가 와서...

물이 질벅 발이  빠집니다.

 

 

 

애기공룡 발자욱 

 

 

 

자라바위

 

 

물 정원 

 

 

 

두꺼비 

 

 돌무덤 관매 3경 중 하나

 

돌 무덤

 

 

 

 

 

 

 

 

 

꽁돌에 (공기돌) 장사 손이 박혀있네요~~~

 

빗물로 산책로가 물길이 됐어요.

운동화에 물이 들어가 무척 고생을 했네여....

 

 

 

예전에는 강원도 가파른 산도  날아 다녔는데요....

이제 몸이 힘들어졌네요...

친구여~! 에그긍~~~ 가는 세월은 어쩔 수 없다네 ...

 

 

 

 

 

 

 

 

 

 

목적지까지 왔습니다 ㅎㅎㅎ

 

우아~~~ 나는 할매가 아니다.....

크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 신발은 마른 땅에서 다녀야해요~~~~

누가보면 발목이 삐인줄 알겠당..ㅋㅋㅋ 

내 배꼽이 자이브 댄스를...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습다~~~~~~

나는 웃는 이유를 알지롱.......

신발 밑창이 너덜너덜...

비옷을 찟어서 묶었시유~~~푸핫~

 

 

조도를 들어올때 만났던 목사님들과 신자분들...수련회 참석중 이시지요....

우리는 유람선 안에서 신나는 오락 시간을 함께 했지요...ㅎㅎㅎ

만나서 방가웠습니다. 그리구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기를요....

 

 

조도대교

상조대와 하조대 바다를 이어놓은 교각입니다.

 

관매도에서 진도로 나오는 유람선 안에서~~~

비가 오기 때문에 밖에서 보는 풍경에는 별루 관심이 없는듯합니다.

우아~~너무 좋습니다

 

 

 

 

 

 

 

 

 아름다운 추억 만들었시유~~~~~

 

 

 

 

주민도선 선장님~~~ 흐흐흐흐흐

고맙습니다 ~~~ 늘 건강하세요~~~~~

 

이제 진도 팽목항에

 

 

 

진도 터미널에서 버스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찾은 곳입니다.

 

 

 

 

 

 

 

 

 

 

 

 

 

 

 

 

 

 

나와 내친구의 유리문 속에 비친 모습

 

 

연인 같음 더 좋았겠지요~~~

 

 

잘 하면 작품을 만들 수 있을텐데요.....

기술이 없어 여기까지네여....ㅎㅎㅎㅎㅎ

 

 

 

 

  진도 아리랑이 흥겹게 스피커를 통해서 흘러나옵니다.

한마당 펼쳐야죠~~가만히 듣고만 있을 복담이가 아니죠!~~ 얼쑤!

 친구들에게 공연을 펼치는 복담이 ㅋㅋㅋㅋㅋ

 

 

 

아리 아리랑~~~

 

 

스리스리랑~~~

 

 

아라리가 났네~~~~에에에

 

 

아리랑~응응응~~~

 

 

아라리가 났네~~~

 

 

노다가세~~ 노다나가세~~~

 

 

저달이 떳다지도록 노다나 가세~~~

 

 

여사님! 낙지는 꼭꼭씹고 많이 먹으시오~~~

 

 

 

낙지 탕탕탕(회)

 

낙지 비빔밥

이렇게 점심을 드시고 서울로 출발~~~

 

우리는 2박 3일동안 시간이 주어지는 대로...

예약을 하지도 않았지만 남해의 다도해 관매도까지 잘 다녀왔습니다.

계획없이 집을 떠나면,무척 고생이 될 줄 알았는데요...

오히려 마냥~~자유로움을 누릴수 있었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다 이웃이 되었답니다.

이 세상은 분명 살아볼 가치가 있다는 확신을 다시 확인한 셈이구요~~~ㅎㅎ 

마음이 따듯한 분들이 더 ~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런 뜻하지 않은 곳에서 찾는 즐거움과 기쁨이 마음에 풍요를 가득히 가져다 주고... 

내 마음 안에 기쁨과 행복이 차고 넘침을 느꼈습니다.

얼마나 즐거웠는지요...너무 많이 웃었고....

 친구들과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도 많이 만들었구요... 

이제 한동안 웃음이 떠나지 않는 생활로....잘 살아갈 것 같습니다.

친구들아!  함께한 시간 너무나... 행복했당~~

고맙고 ...고마우이~~~~~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