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백여군데의 섬으로 이루어진 절경과 비경에 백도(5월 13일) 본문

전라도

백여군데의 섬으로 이루어진 절경과 비경에 백도(5월 13일)

복담이 2011. 5. 20. 14:13

 

 

 

 

조그만 섬이지만 집도 예쁘고 께끗하고

관광객을 위한 놀이시설이 잘 되어있습니다

  

 

 

지금은 아침 5시반 

오월의 이른 아침을 거문도항에서 맞습니다

 

 

 남해의 끝자락에서 맞는 아침 공기도 매우 신선합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싸늘 하기도하구요~~

 

 

 

 

 

 바다제비일까...모비딕일까 ...궁금합니다~~

 

 

 

 

 

 

 

 

이 커다란 모비딕 유람선이 백도로 가는  유람선 이었습니다

 

 

 

좋아서 헤벌쭉~기념사진도 ㅎㅎ

 

 

 

 

멀미가 날런지 모르지만....여유롭게 짤깍!

 

 

 

 

 

 

 

 

 

 

 

 

 

 

 

 

 

 

 

 

 

유람선 안에서 바다의 풍경을 보구 싶었는데요...

  바다의 소금물을 가득~뒤집어 쓴 유리창~ㅋㅋ

 

 

 

 

 

 

 배가 코너를 돌아 가요...

저기 거문도 마을이 비뚤어 보여요~~  

카메라도 함께 코너를 돌아서 가는 것이 었나봐요...ㅋㅋㅋ

 

 

 

 

 

 

 

 

 

 

 

 

 

 

 

 

 

먼 바다로 가면서 아름답게 우뚝서 있여러섬들이 눈에 보입니다

아직은 바람도 추위도 양호한편~

 

 

 

 

 

 

 

 

 

 

 

 

 

 

 

 

 

 거센 바다 바람에 두눈을 감을 수 밖에 없네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 보려니 눈이 시려워져요~~ㅎㅎ

 

 

 에그 ~머니나! 우째? 이렇게 바람이 센거죠??

모자가 안날리고 붙어 있다는 것이 신기하죠이~!!

 

 

이제부터는 바람도 쌩쌩~~

드겹,세겹 껴입습니다 ㅎㅎㅋㅋ

 

 

 

 

 

 

하얀 물살을 가르고 유람선이 지나온 풍경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입니다

하늘높이 아름답게 펄럭입니다....

 이럴때는 여유롭게 태극기~ 동요가 제격입니다 ㅎㅎ

 

 

 

 

 

멀리 해무가 가득 백도 주위를 감싸고 있어요

 

 

 

 이렇게 보아도~

 

 

 저렇게 보아도~

 

 

 

 신비의 비경 백도를 바라보니

마음이 설레이고 콩닥콩닥 !!

 

 

 

이풍경을 어떻게 담아볼까???

새벽 6시에 출발해서 아침 7시 쯔음 되었을까요...

무척!손이시렵습니다 ㅎㅎ

 

 

와우~!!정말

바다 가운데에 이렇게 신비한 세상에 제가 서 있는거 맞아요...

신비롭고 놀랍기만하구요~

지상인가...천상인가....

아니 바다속 용궁인가... 바다 위  유람선입니다...ㅎㅎ

매우 아름답지요!!

 

 

 

풍경과 어우러진 모든 것들은......

해, 해무,바람 ,바다, 백도의,섬들, 돌 조각상, 등대, 소나무,최고입니다

 

 

 

와우~!!

환상의 바다입니다

 

 

 

 아침에 솟아 오르는 태양~~

 

 

 백여군데의 섬을 ~~~

 

 

 백도를 감싸안은 해무~~!!

 

 

 바다물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물결~~

 

 

 아침 해와 해무가 반사 되어 백도에 비추어진

다도해의 멋진 풍경에 푸~욱!

 

 

 정말 신비롭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풍경 하나하나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큰 섬 바위 위에 꼭지점에는 하얀 등대가 서있습니다

 

 

 

 

 

신들만이 아름다운 풍경을 준비하려는 것일가요...

김이~모락모락

 

 

 

 

 

 

 

 

등대가 조그맣게 보이시죠??

 

 

 

정말 대단합니다 어떻게??

 등대를 저 곳에??

 

 

 

 

 

 

 

 

 

 섬위 꼭지점에 등대가 있어요

보이시죠! 놀라워요!!!정말 멋져요~~!

 

 

등대를 가까이 보려구요~

줌인을 했더니 흔들렸네요~ㅋㅋ

 

 

 

나도 백도의 섬 조각품이 되고파서요....ㅎㅎ

 

 

 

 

 

 

 

 

 

 

 

 

 

 

 

 

 

 

 

 

 

 

 

 

 

 

 

 

 

 

 

 

 

 

 

 

 

 

 

 

 

 

 

 

 

 

 

 

 

 

 

 

 

 

 

 

 

 

 

 

 

 

 

 

 

 

 

 

 

 

 

 

 

 

 

 

 

 

 

 

 

 

 

 

 

 

 

 

 

 

 

 

 

 

 

 

 

 

 

 

 

 

 

 

 

 

 

 

섬 조각상의 이름들이

생김새와 ㅂ슷하기도 합니다

 코끼리, 피아노바위, 처녀 총각바위 ,토끼바위 ...등

 

 

 

 

 

 

 

바다 가운데 섬 백도

그리고 잘자란 나무들과 조각상들의 모습들이 

 무척 신기합니다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닷물이 보석 같이빛나고 있어요

 

 

 

 

 

 

 

 

 

바다도 무척 편안하게 보입니다 

 

 

 

 

 

 

 

 

 

 

 

 

 

 

 

 

 아~~!!!!  감동!감동~입니다

 

 

 

나무들과 식물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고

잘 자라는 모습들이 

 넘! 너무~신비롭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기에 부족한 카메라 실력입니다

그렇지만 손도 저리고 시려웠구요

많은 관광객들을 특히 키큰 아저씨들~

많은 인파를 헤치며 풍경을 놓치지 않으려구요

카메라를 잡느라고 조금 힘이들었습니다 ㅎㅎ

 

 

 

 

 

 

 

 

 

키가 큰 어느 아저씨의 손이 내 카메라 위에 있었네요 ㅎㅎㅎ

 

 

 

이분이 뉘신지 손이 참으로뻐서 다행입니다 ㅎㅎ

 

 

 

조각난 기둥으로 되어 있으면서

억만년의 세월을 바다 가운데서 견디어 온 세월

무너지지도 않고 떨어지지도 않고

거센 바다 바람을 당당히 맞고 서있는

 백도의 풍경에 푹 빠져보았습니다

 정말 행복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의 탄성과 감동~!!

 

 

 

 

 

 

 

 

 

 

 

 

 

 

 

 

 

 

 

 

 

 

 

 

 

 

 

 

 

 

 

 

 

 

 

 

 

 

 

 

 

 

 

 

 

 

 

 

 

 

 

 

 

 

 

 

 

 

 

 

 

 

 

 

 

설명을 잘 해주시는 백도 유람선의 가이드님~!!

배도를 돌아 볼 때 마다 감동이랍니다

 

 

 

 

 

 

 

 

 

 

 

 

 

 

 

 

 

 

 

 

 

 

 

 

 

 

 

 

 

 

 

 

 

 

 

 

 

 

 

 

 

 

 

 

 

 

 

 

 

 

 

 

 

 

 

 

 

 

 

 

 

 

백도의 풍경도 어우러져있는 모든 사람들과

눈에 들어 오는 배경들이

모두 아름다운 하나의 풍경을 만들어 간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다바람이 무척 세었지요

날아갈까봐 뒤집어쓰고 붙잡고 그래도 해설자님께서는

福받은 사람들 이라시네요ㅎㅎ

 

 

저 한테는~ 바다는  낭만적이면서 그리움의 대상이지요...

보고 또!  바라 보아도 언제나 처럼...

마음을... 붕~  정신을...뿅! 띄워줍니다 ㅎㅎ

왜냐구요~~강원도 인제 상골짝에서 태어 나거들랑요 ㅋㅋㅋㅋㅋ

 

 

 

한번 더~  또! 보고

신들만이 아름다운 풍경을 준비하려는 것일가요...

김이~모락모락

 싶은 풍경 중 한곳입니다.

오~!!  아름다워요~

그리구 오묘한 절경이 넘!  환상이구요...

이렇듯이 백도의 섬을 저와 함께~

유람선을 타고 한바퀴를 함께 관광을 하셨습니다 ㅎㅎㅎ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