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진도 운림산방 본문

전라도

진도 운림산방

복담이 2011. 8. 28. 21:16

 

 

 

 

 

 

 

 

 

 

 

 

 

 

 

 

 

 

자세히 읽어 보시면 진도에 대해서 이해가 쉽겠죠~

 

 

 

 

 

 

 

 

 

 

 

 

 

 

 

 

 

 

 

 

 

명량대첩 이순신장군의 겪전지 울둘목 1597년 정유재란때 모습입니다.

 

 

 명금산성

 

 

 

 

 

 

 

 

 

 명량대첩

이충무공 전적비

 

 

 

 

 

 

 

 

 

 

 

 

 

 

 

 

 

 

 

 

 

 

 

 

 

 

 

 

 

 

위에사진 이곳부터는 남종화의 산실 운림산방으로 갑니다.

 

 

 

 

 

 

 

 

 

 

 

 

 

 

 

 

 

 

 

 

 

 

 

 

 

 

 

 

 

 

 

 

 

 

 

 

 

 

 

 

 

 

 

 

 

 

 

 

 

 

 

 

 

 

 

 

 

 

 

 

 

 

멀리 친구들의 모습을.ㅎㅎㅎ

 

 

 

 

 삶의 자유... 너그러움... 한적함...

이런 모습들이 무척 보기좋아요~~~

 

 

 

 

 백 수련이 곱고 우아합니다.

 

 

 

 

 

수련꽃처럼 우아하지는 못해도....

 기념으로 한컷 남겼습니다 ㅎㅎ 

 

 

 

 

 

 

 

 

 

 

 

 

 

 

 

 

 

 

 

 

 

 

새들이 점심식사를 하는데....  방해를 했네여...

미안혀라~~~~

갑자기 푸드득 여러 마리가 날아가서 무척 놀랬습니다.

해당화 열매 같습니다, 무척 열매가 큽니다.

 

 

 

 

 

 

 

 

 

 

 

 

 

 

 

 

 

 

 

 

 

 

 

 

 

 

 

 

알록카시아잎이 너무 멋져보이네여~~

 

햇빛을 보려구 잎이 반이 접혀서 창 틈새에 끼어 있어요~~~

멋진 알록카시아와 함께 ...

유리창에 비쳐지는 나의 모습도  한컷!합니다.....ㅋㅋ

 

 

 

 

 

이런 모습도 무척 재미 있는데요....

 

이 사진은 유리창 안으로 비쳐지는,

 나와 친구의 모습 연인들 같음 좋아겠죠~~ㅎㅎ

 

 

 

 

  진도 아리랑이 흥겹게 스피커를 통해서 흘러나옵니다.

한마당 펼쳐야죠~~가만히 듣고만 있을 복담이가 아니죠!~~ 얼쑤!

 친구들에게 공연을 펼치는 복담이 ㅋㅋㅋㅋㅋ

 

 

 

아리 아리랑~~~

 

 

스리스리랑~~~

 

 

아라리가 났네~~~~에에에

 

 

아리랑~응응응~~~

 

 

아라리가 났네~~~

 

 

노다가세~~ 노다나가세~~~

 

 

저달이 떳다지도록 노다나 가세~~~

 

 

 

 

 

 

 

 

 

 

 

 

 

 

 

 

 

진도의 상징 진도개

 

 

 

방갑다구, 꼬리 머리 흔들어주네요~~ㅎㅎ

흔들면 사진이 이렇게 나온당게요~~ㅋㅋ

 

 

에그그~ 줄 것도 없는데 혀를 내밀고 입맛을....

미안혀라~~~ 다음에는 과자라도 준비할께~~

어쩜좋아.... 내가 지금 배가 고프거든요....

 

고개를 돌리네여~~~

내마음을 알아주는지.... 

그래서 진도개라고 하나요...ㅎㅎ

 

포기하구 잠이나 잘겨~~

 

 

유~~ 자도 될까유~~

 

 

피곤혀서 잘려구요~~

안녕히 가셔유~~ㅎㅎ

 

 

 

 

 

 

 

 

 

 

 

 

 

 

 

 

 

여사님! 낙지는 꼭꼭씹고 많이 먹으시오~~~

 

 

 

낙지 탕탕탕(회)

탕탕 칼로 다졌다구해서 탕탕이라하나요....ㅎㅎ

 

낙지 비빔밥

이렇게 점심을 드시고 서울로 출발~

 

 

 

 

 

 

731

 

 

 

 

 

         진도의 상징은~

    첫째가 신비의 바닷길이랍니다.

    둘째는 운림산방 남종화의 산실

          위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은 잘 못 나왔어도 돌아보시며 천천히 느껴보셔요...

    셋째는 진도개랍니다.

          사진을 담으면서  진도개를 살펴 보았는데요...

          무척 영리하던데요.

    첫째, 진도의 바닷길을 한번 더 올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