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충청도 수덕사,마곡사에서 전라도 선운사,내소사, 군산 새만금 -(12월. 8~9) 본문

전라도

충청도 수덕사,마곡사에서 전라도 선운사,내소사, 군산 새만금 -(12월. 8~9)

복담이 2012. 12. 17. 21:15

 

 

펑펑 쏟아지는 하얀 눈밭 풍경이 정말 멋집니다..

짝궁이 아니면 어떻습니까...??ㅎㅎ

누구라도 옆에 있으면 함께 사진을 넣어도 좋을만큼 멋지고 아름다워요~ㅋㅋㅋ

  

아으으~~!! 마음은 폴짝! 폴짝 뛰고싶으신 동심이지유~~

펑펑 쏟아지는 눈이 더해주어 멋지고 이뻐유!!

 

온세상이 하얗게 눈이 덮여있는데도 그위에 도 펄펄 눈이 더해주니까여...

미끄러질까 염려는 되도 아름다운 감동!감동! 풍경은 너무 좋아요!

 

 이렇게 눈이 많이 쌓인 풍경은 만나지못했는데여...

으아!! 뭔일났남유~!!

 

누구든지 오늘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날입니다...

모두들 행복하시기를요...

 

수덕사의 풍경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없습니다.

 

에그그~ 내남편은 무얼하시는지여...

 

빨간 귀요미 모자가 ... ㅋㅌㅋㅌ

 

 

 

 

 

 

눈이 내리는 중에도 햇빛이 반짝!

나무위에 걸쳐는 햇님이 초저녁 달빛같은데여...

 

 

 

 

 

 

 

 

 

헬리콥터가 수덕사 주위를 빙빙~ 다섯바퀴를 돌고있어요 ..

아마도 내릴곳을 찾나봅니다...

 

 

 

 

 

 

 

 

 

 

 

 

 

 

 

 

 

 

 

 

 

 

 

 

 

 

여기까지는 수덕사의 풍경이었습니다.

 

 

수덕사에서 내려오다 더덕 산채정식을 점심으로 ~ㅎㅎ

우렁 된장찌게 정말 맛이 좋았지여...

 

 

마곡사 진입로 차도로에는 눈이 치워져있었습니다. 

주민께서 하시는 말씀 눈이 지긋지긋하시답니다..

눈을 치워내는데여 너무 힘이드신다구여.. 

 

마곡사를 향해서...

 

 

 

 

 

 

 

 

 

 

 

 

 

 

 

 

 

 

 

 

 

 

 

감을 하나 눈속에서 찾아내고 좋아서 ...

기념촬영 ㅋㅋㅋ

에긍에긍~ 좋아유!

 

감위에 얼어붙은 눈덩이가 꽁꽁 얼어붙었네여...

작품이어유!

 

 

 

 

여기는 전라도에 있는 선운사 아침 7시인데 어스름한듯합니다.

 

 

 

 

 

 

 

 

 

 

 

 

 

 

 

 

 

부안 내소사

 

삐뚤어도 좋아요~ㅎㅎ

 

 

 

 

 

 

 

 

 

 

 

 

 

 

 

 

이곳까지 부안 내소사

 

 

눈길이기에 한시간정도가 넘게 소요했던 새만금 방조제 도로 43km

 

 

 

 

 

 

 

 

 

 

 

 

 

 

 

바로 보이는 곳은 바다!

바다와 강을 막아서 방조제 43km세계에서 제일큰 새만금 방조제

 

새만금 방조제 바다 위에 온 세상이  눈이라네염!ㅎㅎ

 

 

나리님! 멋지구먼유~!!

 

새만금에 대한 설명은 듣지않고 위에서..즐겼습니당!ㅎㅎ

 

 

 

 

 

비응항 횟집에서 쫄깃하고 맛있는 회

정말 남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회를 치웠습니다.. ㅋㅋㅋ

기사님 죄송혀유~ 지가 맛난 회를 반은 혼자 다 치웠네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