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장가계, 천문산 우아~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복담이도 누려봅니다,감사 본문

중국

※장가계, 천문산 우아~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복담이도 누려봅니다,감사

복담이 2010. 6. 22. 22:57

 

 

 

 

 

 

 

 

 

 

 

 

 

 

 

 

 

 

 

 

 

 

 

안개속의 웅장한  바위산 산신 천사들이 앉아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매우 아름다워서 감탄사가 절로  발은 꼼작 않고 오래 머무르고 싶고

눈은 풍경에 푹 빠져들고 그럽니다 

우리 함께 푸욱 빠져 보십시다

그리구 잠깐이라도 산 속 바위 위에 마실 나온 천사님이 되어 봅시다

 

바위 기둥 산에 소나무 좀 보세요

어떻게 저 높은 곳에서 푸르르고 당당하게 잘 자랄 수 있는지요

천신이 타고 내려 온 안개가 영양 보충을 시키고 있는 것인지요

 

 

 

 

 

 

 

 

 

중국 장사의 상징 천심각

 

안개와 높고 급 경사가 많은 저 산을 올라 갔다 내려 오는 모습 아찔하고 오금이 저립니다

 

 

산속 관광 엘리베이터 그래도 걱정없이 잘 타고 올라 왔습니다

 

옷을 바꿔입고 카메라에 얼굴을 대고 내가 담았습니다

웬 장족 아주메가 있습니다

 

옷 갈아 입다가 입술이 번졌는가 봅니다

아이 부끄 부끄 그래도 좋다고 기념 사진을 담았으니까요

방금 애기쥐 잡아 먹었습니다요 ㅋㅋㅋ

 

 

 

장족 아주메와 똑 같습니다

관쾅오신 한고쿠 마마 방가씁니달 [장족이 되 보았습니다]

 

  

방금 전 옷을 갈아 입을 때도 없던 안개가 몰려 왔습니다

그래서 안전을 위해 산신께[하느님] 향을 올리고 있나 봅니다

 

제가 위에서 아래를 담아 보았습니다

완전 안개 산 입니다

 

천문동 계단 999계단을 올라야 천동문을 볼 수 있답니다

제가 누굽니까? 아리랑에 맞추어서 흥이 아니 날 수가 없습니다

천문동 까지 가기전 음악에 도취 되어 그냥 지나치지 못합니다

춤 한곡 돌리고 자금 받아 기분 좋게 서비스 그리고 또 돌아 갑니다

 살살 녹여 내는 저 여인 만은 못하지만 퉁퉁하고 푸짐하게

볼거리를 제공해서 4달러의 수입을 한국인들의 주머니에서 나오게 했습니다

 

 

 

194

 

 

천문동개로 올라 가다가 악단을 만났습니다 아리랑이 나오는데 그냥 지나 갈 제가 아니지요

흥이 많은 저는 입이 이상해지도록 신이납니다 얼씨구 얼쑤 좋구나~!!!

그저 볼거리를 만들려면 망가져야 웃읍지요 ㅎㅎㅎㅎㅎ

안개가 많이 있어서  요기 까지 오르지 못하고 춤으로 천문동을 기억합니다 

999계단에서 1999년에 세계 곡예 비행대회가 있었는데

비행기가 천문동으로 빠져 나가는 기념 곡예 비행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