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크렘린궁을 찾아서 러시아 국경일이라 경비가 심하네요 본문

북유럽

크렘린궁을 찾아서 러시아 국경일이라 경비가 심하네요

복담이 2010. 6. 16. 03:48

 

차장 밖으로 바라 보다가 담은 사진입니다 ㅎㅎㅎㅎ

크렘린궁 앞에 경찰차도 보이시죠~

오늘이 러시아 창립 기념일이라네요~~

 

 

버스가 주차할 곳을 못 찾아 돌고 또 돌아요~ ㅋㅋㅋ

행사 때문에 예전에 주차하는 곳을 금지시키는 것 같습니다

 

반복해서 밖을 보니까요

그것두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ㅎ

이렇다가 러시아 크렘린궁 앞 지도를 외우게 될것같습니다.크크크...크아~~

 

기사님께서 이곳에 주차를 해도 되느냐고 하니까요?

안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복담이 눈치로 해석 ㅋㅋㅋ

 

 

 

이 무슨 빌딩 앞에서 눈치를 보던 기사님

이곳에 내려주고 걸어 가라네여~ ㅎㅎㅎ

그런데 어느새 경찰 호루라기 삐리릭~

다시 기사님 운전을 하십니다 ㅋㅋㅋ

 

또! 크렘린궁 사이길로 나와서 주변을  돌아요

종일 이러지는 않겠지요...??

 

 

 

빙돌아 저기 별이 보이는 곳이 크렘린궁~

 

 

요기 보이는 "삼성빌딩" 와~ 삼성 대단혀요

크렘린궁 앞에~!!

우리는 여기서 네리고 버스는 돌고 또 돌아온대요 ㅎㅎㅎ

 

 

 

 

 

 

 

 

 

바라만 보아도 멋진 크렘린궁 안 같습니다

 

 

 

 

 

 

더워서 이곳을 떠나기 싫던걸요~~

 

옥짱! 멋진 우리나라 여형사 같으이~ 히히히히히

 

 

 카메라를 높이 들어야 했습니다 ㅋㅋㅋ

우리 일행들의 머리만 댕강~~ 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그래두 기념으로 올렸지요 푸하하하하하하

 

 

이날은 무척 더워서 였는지

분수대 앞에 너무 사람들이 많았어요

 

 

 

 

잔디밭에 하얀 민들레가 많던데요....

우리나라 토종민들레 씨앗이 크렘린궁 앞까지 날아온것은 아닐테고....

궁금 하기도하고 이상스럽기도 하구여~~

관심을 갖고 담아보았지요

 

 

 

 

이사진은 모스코바 크램믈린궁 앞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행사때문에 안에는 들어갈 수 없었지요~~

 

 

 

 

 

모스코바의 야경(바실리 성당)

아래사진은 블르스 포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