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핀란드 야채와 과일 판매점 본문

북유럽

핀란드 야채와 과일 판매점

복담이 2012. 4. 24. 00:31

 

 

핀란드 야채와 과일 판매점

 

 

 

 

 스웨덴에서 쿠르즈 저녁에 승선해서

아침에 핀란드에 도착을 하고 거리를 걸었습니다.

거리는 무척 깨끗했지요 

 

 

거리는 무척 분위기가 좋아보였습니다.

좀 더 머물고 싶은곳..

가까운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거닐고 싶은곳..

 

 

 

1600년경에 만들어진 돌 도로 위를 걸어 보았지요,

추운 북유럽에는 지진이 없나 봅니다.

돌 도로는 내려 앉거나 파헤쳐 있는곳이 없었습니다.

정말 튼튼해 보였지요.

 

 

 

 

창 앞에 놓여진 화분 사진을 담았는데요~~

 제 모습이 어렴풋~ㅎㅎ

 

 

 

늘~ 웃음이 많아 헤벌죽~ 

핀란드를 대표하는 작곡가 시벨리우스 공원 앞 호수에서~

 

 

 

 

우리가 산 체리를 먹고 씨를 버렸더니 갈매기가 와서 먹어요 

옆에계신 관광객이 사진을 담아서 저두 함께 ㅎㅎㅎ

 

 

 

얘들이 실례를 하면서 날아 다녀요~ㅋㅋㅋ

 

 

 

동창들의 멋진포즈 ~~

 

 

체리가  맛이 있었지요

체리를 판매하는 아가씨가 흐믓한 표정! 연인에게 전화를...

아님 메세지를 보내는 중이나 봅니다 ㅎㅎ

1kg 7,000원 무척 과일이 저렴했습니다.

 

 

 

블루베리도 새콤달콤

딸기는 싱싱하고 맛이 좋았어요

 

 

 

딸기도 무른것이 없어 보였어요

 

 

 

블르베리가 무척 싱싱합니다.

 

 

 

먹음직스런 살구

 

 

 

와우~! 블루베리가 무척 굵습니다.

제가 키우는 블루베리는 작거든요~

 

 

 

과일,야채가 이렇게 싱그럽게 보이는 곳은 핀란드였습니다.

 

 

 

밭에서 방금 옮겨 놓은듯 싱싱합니다.

 

 

 

양파가 길죽해요~

워매 ! 맛이 매울 것 같습니다.

 

 

 

브로커리도 통통하고 넘! 복스럽습니다.

 

 

 

피클 만드는 오이

에그긍~아이그~구여워라~ㅎㅎ

 

 

 

야채 주인이 무척 곱고 예뻤습니다.

 

 

 

감자 모양이 우리네 감자와는 다르지만

정말 ~ 달고 맛이 있던데요.

 

 

 

오이가 이상스레 생겼네요~

모든야채가 싱그럽습니다

요리를 하면 무척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기 당근 좀 보셔봐유~~

왜 저렇게 가늘고 길죽한거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 아니 야채 아보카도~

으음~음! 정말 먹구싶어요~~

껍질이 거무스른한 모양이 잘 익어서 맛이 좋을 듯 싶습니다.

군침만 꿀걱!

 

 

 

싱싱한 야채가 너무 예쁘네요~~

 

 

 

버섯류에 손대지 말라는 표시좀 보셔요~ㅎㅎ

 

 

 

아스파라가스와 귀여운 레드쉬

 

 

 

가지가 짧지만 통통하고 싱그럽습니다.

 

 

 

 

 

 

 

감미로운 경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