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러시아 블라디 보스독 여행기 본문

러시아

러시아 블라디 보스독 여행기

복담이 2010. 12. 3. 10:42

 

 




 

몇달전 아내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갔을때

시내 관광을 하던중

우연히 부케를 든 신부의 야외촬영을 보았다

우리나라와 다름이 없어 보인다

 

한가지 특이한 것은 옆에서 구경하는

아가들의 웃는  모습이 인상적 이었다

조카 정도로 보이는데 ...

하얀 머리의 이 어린이 눈빛이 참으로 이쁘다 .

 

이 아이들의 모습에서 나도 이다음에

이렇게 이쁜 여자와 결혼 해야지

하는 생각을 하고 있으리.....

그런데 이 날씬한 여자들이 시집을 가고 나서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허리가 40~50 으로 변하게 된다

 

 

 

 

한국의 여자들은 죽기 살기로 나이를 먹으면서 살을 빼지만

외국의 경우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

 그래서 한국의 남자들은 늘 행복 하다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복담이의 블라디 보스독의 여행사진

멋진 결혼과  핑크 캐딜락 


 

 

제가 서있는 곳 위에는

바다와 블라디보스독 시내를 연결하는 다리를 건설하는 중 입니다

 

 

이곳은 조금 한산한 곳이네요~!!

러시아의 유명한 쵸코렛과 보드카를 파는 매장이거든요

 

 

 

 

 

 

이사람은 저를 찍고 저는 이사람을 담았습니다 ㅎㅎㅎ

 

 

 

 

쵸코렛 매장으로 들어가는 곳에서 광고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새신랑과 새신부를 태운 꽃을 단 핑크 캐딜락이 오구있습니다

 

 

멋찐 핑크톤의 캐딜락~~

와우~~!! 핑크색이 넘넘~~ 예쁘네요!

 

 

흰색 캐딜락은 몇번 보았는데요

 핑크색 캐딜락은 처음 봅니다

결혼식을 마친 새신랑과 새신부가 핑크빛 사랑을 함께 태웠나 봅니다

와우~~ 멋지구요~~ !! 결혼 축하해요! 이말은 코리아의 말입니다 ㅎㅎㅎ

 

 

 

 

 거리가 한산합니다

 멀리 핑크캐딜락과  꽃을 달은 검은색 차량이 여러대가 보이네요~

 

 

친구는 유명한 러시아 보드카를 5병이나 샀습니다

 

 

 

 

 완전 축제 분위기네요

 민속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핑크색 캐딜락이 이곳 러시아 정교회에서 머물고

민속춤을 추고 축제 분위기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멀리 바라보고 사진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