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우리들의 장기자랑 ㅎㅎㅎㅎㅎ딥다 웃기고 재미백배 ~으하하 본문

충청도

우리들의 장기자랑 ㅎㅎㅎㅎㅎ딥다 웃기고 재미백배 ~으하하

복담이 2014. 10. 25. 20:32

 

 

 

 

 

 

노래방 기계를 두둘겨가며 이어가던 그 시간들이

캬캬캬~~  함박 웃음을 자아내게하고

내 카메라속에 이렇게 즐거운 표정들이 담겨져있는 줄

미처 몰랐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

동영상에 나오는 장면들보다 더 화려하게 과하게 움직이며

폭소를 터치며 아~~으으~~ 즐거웠어라~~~

사진에 나오는 표정을 바라보면 웃음이 절로 난다야~~

친구들이여~~ 늘 이렇게 행복하고

마냥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지키며 살아가세!

 

잠깐! 친구들 중에 내사진이 들어있음 보내주라~부탁함세!ㅎ~ㅎ

 

 

 

 

 

 

 

 

 

 

월악산 나이트에 오빠가수 떴슴다!ㅎㅎㅎ

 

 

오빠 오빠야~~

원모 오빠 짱이여~~

 

 으어억~~ 잘도 넘어가네여~~

 

 

 

감정 분위기 쥑입니다

 

둥기둥기 짜짜잔~기타치고~~

 

우중에 여인

정말 분위기에 딱 맞았어 최고!

 

 

재식훈련 대장같소이당~~

 

표정,감정 짱이라오~~

 

 

 

 

 

 

 

 

 

내도 쬐게 흔들어볼까여~~ㅋㅋ

 

 

 

 

하하하 포즈 보니

마이크를 많이 잡은 솜씨여~~

 

매우 좋습니다~~

 

 

감정하면 앗! 상구란다~~

 

으허허 기분이 방방 올라간다~으어~~

 

 

우리는 암사둔 숯사둔이징!ㅎㅎㅎ

가까이 오지마소!ㅋㅋ

 

 

 

 

 

 

히야야~~ 아으~~좋당!

 

 

선구자 답습니다!ㅎ~

 

 

오늘 노래가 잘 넘어간다야!

내도 한잔 팍 꺽었시유!

 

친구들아! 내폼 멋짐감유~~

 

 

 

 

ㅎㅎㅎ 오여사 장기 나왔시유~~

 

아으으~좋구~좋당!

아자!

 

뭣들하시는 공!

 

으하하~~회장님 뭣이 그리도 신명이나서

오늘 오여사님과 꼴까닥~넘어가는거유~

이렇게 망가지는 모습이 무척이나 즐겁수~ 크하하~~

 

우헤헤헤헤헤헤~~

친구들아! 나 무너지고  쭈그러지고 있는거니...?

 

아이구야! 겨우 정신 차렸시유~ㅎㅎㅎ

 

히아아~~오늘 완전 대박이유~~

 

 

'덕산마님'~표정, 감정,애정 마냥 쏟아부어라~~

 

에긍~보기좋당!

늘~~ 오늘만같이 행복하게 잘 살아야 혀!

약속!^^

 

ㅎㅎ~부부 일심동체인겨!

 

눈 크게 혀!

표정보고 젊은 언냐 쫓아오겠당!

 

 

 

내는요~~

박정희로소이다.

 

 

모자는 날아가고

이마에 뭣이 붙었는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