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와우 ~ 뽁순! 엉아 귀여워요~ 본문

컴과 친구

와우 ~ 뽁순! 엉아 귀여워요~

복담이 2010. 4. 23. 12:38

 

 



 

 

한가족 삼남매 같습니다

보기 넘 좋아요~

 

 

사진 찍을거예요

전화는 멈추세요 뽁순~엉아~

아님~ 그냥 갑니다 짤각!

 

 

와우~ 18기 짱! 파이팅 입니다

 

오늘의 간식은 딸기와 커피~~ㅎㅎ

아무련 어떻습니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그렇지요~~

 

우리들이 컴짱이 되는 날까지 ~~~건배

 

 

드라마 촬영 보너스까지 얻는 감상도 하구여~

와 ~ 정말 오늘 최고 좋은 날이네요~ ㅎㅎㅎㅎㅎㅎ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촬영을 합니다

 

 

  

우리들 동기도 함께 넣어서 찍어보았죠~

 

 

호수공원에는 가끔 이런 촬영 장면을 만날 수 있답니다

 바로 MBC 방송국이 옆에 길만 건너면 있습니다

 

아~ 엉아는 포즈도 잘 만들어요 ㅎㅎㅎㅎㅎㅎ

 

 

아~이제서 함께 모였습니다

보기넘 좋아요~~ 18기 짱! 최고 입니다

 

봄 나들이는  꿈과 행복을 가득 안겨줍니다

호수공원에 벗꽃이 넘~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그네도 있구여~~

보슬비님 뽁순엉아들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완전 기분 좋은 날이네여~~

 

 

토종님은 그네를 타시구여~

저는 자동 샷다에 맞춰서 얼른 찰칵 ㅎㅎㅎ 

 

 

 

 

역시 운동 신경이 있으십니다

최고 최고~ 멋째이 토종님!

 

 

아~ 진달래 꽃동산~

완전~ 동심으로 돌아가고픈 마음~~ 

오늘을 잊지말고  꼭!기억하셔요~~ 

 

 

마음은 어제나 이런 동심의 세계이지만 몸은 말을 안들어요~

어린이들을 바라만 보이도 즐겁습니다

그래도 늘 순수한 어린이 같은 마음으로 살아갈 거예요~~~ㅎㅎ

 

어린이들이 무척 귀엽구 예쁘네요~~

튼튼하게 잘 자라서 큰 일꾼들이 되어야 ....

우리나라를 세계에 널리 알리지요~~

대한민국 파이팅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자라야 하겠지요~~  

 

 

 

  호수공원 에는 가끔씩 볼거리가 많아서

즐거움 기쁨이 두배가 되지요 

화보촬영 하면서 하나 둘~~ 하나 둘~ ~ 셋하는 말은 안하던 데요......ㅎㅎ

오늘의 보너스 볼거리는 드라마 인지 화보 촬영인지

덕분에 한참을 촬영하는 것을 볼 수 있었구요 

 우리 어린이들의 밝은 모습입니다

나이들어 감에도 화사하고 밝은 모습...

잃지 말아야 겠습니다 ㅎㅎ

 

 

최진희 노래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