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주가각~명,청대 옛 거리,방생교,쪽배놀이 관광 본문

중국

주가각~명,청대 옛 거리,방생교,쪽배놀이 관광

복담이 2012. 9. 2. 00:01

 

 

쪽배를 타고 방생교까지 30여분 ...

돌아 올때는 명나라 청나라 때의 옛거리를 걸어서  돌아 온다구 합니다.

 

물이 매우 깨끗한듯 보였습니다.

 

뱃머리 앞부분이 나무마루 같아보이시죠!

 

옛모습 그대로 이라서 그런지 꽤나 소박해 보이는 풍경이지요..

흔들 흔들 사공이 젓는 삿대의 폭만큼 작은 움직임에 엉덩이가 실룩실룩해지네여~ㅎㅎ

 

 

아그긍~!! 한 가족 같은 분위기 좋아요! 

 

나도 한컷 넣어야 하는데....

이쁘게 보이남유 !

 

가끔씩은 더위에 땀을 식히려구 물가 의자에 앉아 계신분도 보이지만...

 정말 한가롭구 한적하구 여유로운 풍경이네요~~

 

카메라도 이리저리 물결따 흔들거렸네여~ㅋㅋㅋ

 

 

울 친구 매일 매일 여행코스가 즐거운건지...힘든건지...

중국 현지식을 잘 먹지 못해 걱정이 된다고라!

자! 힘내자구여~파이팅!

 

밀고 땡기고~

얼씨구! 신난다구여~~

 

앗! 꾸러기 같은 구여운 모습이당!

 

혼자서두 잘도 즐긴당! ㅋㅋㅋ

 

우아! 여기서부터는 고풍스런 옛 가옥들이 펼쳐지는데요~~

 

마음의 확 트입니다~~

그럼 행동도 확! 트일거라구여~크하하하~~

 

더 넓고 푸른 강으로 나온듯 합니다.

 

시간만 있다면...

 오늘 종일토록 배를타고 낭만속에 푸욱! 빠지고 싶은데여...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아! 밝게 웃는 모습 짱!좋아요!

 

 

두분의 모습 여러번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사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연락 주세요.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내 남편과 이렇게 오붓하게 다녀 본 기억이

별루 없어서 많이 부럽구요..

두분의 모습 보기좋아 기념 사진을 넣었습니다. 

 

 

잠깐만요!!!~~

으음! 이 향기는 복담이만 느낄 수 있답니다 ...호호

 

보존을 하기 위해서 더러는 보수공사도 하는가 봅니다.

 

 

 

물위에 잔디섬?

 

 

 

 

물속에 잔디섬이 아니라요...

풀 산이 떠내려 가구 있다네여~~

 

 

어지러운건 아니겠지...??

 

 

 

 

 

 

얏호~ 호이호이!!

 

 

워매! 네 뒤에 젊은 여인

아름다워 보였남!....

부러운 듯 바라보더니...

 

 

 이내.. 고개를 돌리고

처량하게 앉아있당!

맨발로.. 저 모습을 보니

세상 사는것이 어려워 보이는 거 아닌가 싶네..

고기를 사서 방생하지말구...

저여인 부터 방생을 시켜야겠어!ㅠㅠ

 

위에 다리가 방생교이지요~

참! 이쁘고 아담하게 보입니다.

1572년에 세워진 다리라네요~ 놀라워요~

 

사공의 쪽배들이 손님을 맞을 준비를하고 기다랍니다.

 

이런 풍경을 보시는 순간

마음도 여유롭지 않으시나요~??ㅎㅎ

으아!! 정말 멋져요!

정말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울 친구도 멋지다!

 

우아! 사람도 배경도 멋집니다!

 

 

모든 풍경이 여유로워 보이기에

더욱 맘에 쏘옥! 들어유~~

 

 

쪽배만 다니는 곳으로 알았는데요...

조금 큰 유람선도 있다네여~

 

 

 

 

 

워매! 사진마다  머리가 11시 방향이네여...ㅋㅋㅋㅋㅋ

아 ! 햇빛 때문이었다 고라!

 

 

머리카락 휘날리며...

낭만에 푹! 빠져있는 복담이 왠일로 얌전히 있는 걸가여~~~

중국 아저씨가 보면 시간 있느냐고 물을까 무섭다야!!크악!

 

 

 

폼을 잡고 서있는데, 와이리 이시간이 긴거니...??

 

 

방생교 위에서..

 사랑하는 친구야! 우리 흩어지지 말자.. 아프지말자.. 늙지말고 이대로 천천히 가자!하하하

 

 

우아~!

정말 누구야!

누가 잘도 찍었당!

 

방생교 다리위에 호랑이석상

 

물가 가까이 멋지고 고풍스런 가옥들이..

떻게 보존하구 지키고 는지 많이 궁금한데요~~

 

비가 와서 흙물이  섞여 있지만, 물도 깨끗하구요...

수생식물들이 줄줄이 떠내려 가는데요~

 

깨끗한 중국 음식들이 가득~

 

우리들도 많이 먹구있는 돼지 족발같습니다.

 

음식이 예술입니다.

정성이 많이 들어갔지요~~

 

옆으로 누운 나무가 넘! 멋스러워 넣어보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 ㅋㅋㅋ

 

 

소박한 항아리와 화분이 맘에 들었지요.ㅎㅎ

중국 명,청대 옛 거리를 걷다가 왠지 정겨워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