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베트남 본문

베트남,대만

베트남

복담이 2012. 6. 29. 14:29

 

 

 

 

 베트남에도 아줌마들이 무척 강한 어머니들 같으십니다.

40도가 오르 내리는 한낮의 땡볕에서,

나룻배를 젓는 모습을 바라보며...

 우리는 싸매고 가렸어도 코끝이 후끈 아린듯 따끔거리는데요...

 

 

푸른 푸른 푸른 산은 아름답구나....

산 위에서 부는 바람 시원한 바람 ...

강가에서 부는 바람 ...

푸른 하늘 은하수....

룰루랄라~ 잠시만이라도 동심으로 돌려 놓습니다..

동요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의 여정~~

우아! 특히 코끝이 발그레 익었던 추억이 생생 하오이다.

 

 

 지난밤 비가 내리더니 다행히 날이 개였는데 유난히도 햇볕은 강하게 내리쬐입니다.

한시간을 훌쩍 넘기는 뱃놀이는 태양이 물 빛과 반사 되어,

눈에 펼쳐 보이는 모든 자연 풍경은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여유로움에 시간을 잠시 멈추어 놓은듯... 

 

 

 

육지의 하롱베이라고 하는 땀콕 투어는

작은 나룻배를 타고 주위 경관을 돌아보는 관광이었습니다.

나즈막한 동굴까지 두시간 남짓 소요하는 듯....

아름답고 시원한 강바람에 주어진 시간 만큼은 서두르지 않고

마음을 호젓하게 내려놓아 보았습니다.

동창들과 베트남에서...

 

 

 

 

닭 바위라고하네여...ㅎㅎ

정말 신비스럽습니다

 

 

 

 

 

 

 

 

 

 

 

 

 

 

 

아으으~~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하롱베이 2969개의 섬을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베트남 하롱베이 유람선 안에서

에그그~~요염자태 제 모습이 이런지 미처 몰랐니이더...ㅎㅎ

 

 

 

바나나 잎으로 만든 베트남 모자를 썼더니...

친구들 모두가  베트남 여인들 같습니다~ㅎㅎ

 

 

 

종류석들의 모양이 무척 풍요로워 보였습니다.

온 몸으로 표현을 해 봅니다~ㅋㅋㅋ

 

동굴안 풍성한 종류석을 배경으로 아그그~~ㅎㅎ

부끄 ...

 

동굴 안에서 가이드 설명 중에...

 

 

 

 어머!

넌 누귀...?

 

 

 

 

호치민 광장 앞

 

 

베트남에서 본 과일

 

 

이렇게 마스크를 쓰고 ...

자동차 매연  때문 가이드님께서 준비를 해 주시던걸요...ㅎㅎㅋㅋㅌㅌ

 

 

마스크를 벗고 기념으로..

외모로는 베트남 여인같습니다.ㅎㅎ

 

웃음을 잃지않고...

베트남 여인들이 표정이 밝습니다.

 

베트남 민속공연 전에 오픈댄스 시작! 

베트남 민속 음악 정말 신자고..좋아요~

누가 시켰나요..이렇게 기분 짱!인걸..

복담이는 시간 시간을.. 즐겨야하지요.

이렇게여..

 

 

베트남 민속 인형극을 관람하기 前

많은 관광객 앞에서 ㅋㅋ~~

나만의 즐거운 opening dance ㅎㅎㅎ

이런사진 남겨주신

前 평택 여고 교장 선생님 "성산 선생님" 감사합니다.

 

베트남 민속 인형극

 

 

 

 

 

 

 

  



 

Click! 베트남 메콩강의 삶.

 

 

베트남 여행에 이해를 돕고자

카페에서 가져 온 동영상입니다.

클릭하시고 실행 하시고

다 보신 후에는 Esc를 클릭하시면 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