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대만 화련 -장수사 협곡(2008년 3월 28일~4월2일) 본문

베트남,대만

대만 화련 -장수사 협곡(2008년 3월 28일~4월2일)

복담이 2012. 5. 15. 11:44

 

 

 

대만, 야류(野柳) 지질공원 - Yehliu Geopark
야류지질공원(野柳地質公園)은
대만(台湾) 만리(萬里)에 위치한 지질공원으로
길이가 약 550미터에 달하는
해융풍화작용(海融風化作用)으로 생긴
자연 지질공원(地質公園)입니다.

 

 


대만 야류 지질공원

 
 
 
 
 
 
 
 
 
 
 
 
 
 
 
 
 
 
 
 
 
 
 
 
 
 
 
 
 
 
 
 
 
 
 
 
 
 
 
 
 
 
 옮겨온 사진

 
 
여고 동창들과 함께 한 
나의 대만 여행 사진은 스캔한것입니다.

 

 

 

대만 야류 지질 공원에서 동창들과 함께

 

 

이 무슨 시추에이션... 교통정리 하는 폼이라우~~ㅎㅎㅎ

이곳은 위험해~ 다리에 있는 나무조각이 부러졌다우~~

빠지지 말기를....

 

위 사진은: 옥짱과 ㅎㅎㅎ

워매! 자매 같으여~

 

 

 

국립  야류 해양공원에서

자연 조각이 신비롭고 환상이었습니다.

 

 

 

 

자연 조각 해상공원인 만큼

자연스러워야 하지 않겠습니까여..ㅎㅎ

 

 

 

 

 

대만 타이페이에서 기차를 타고 4시간 화련에 도착하고

장수사에서 부터  협곡까지 뿌연 석회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았지요

 

 

 

"고궁 박물관 충렬사에서"

 

 

 

고궁 충렬사 의장대 쑈를 보려구요...

우리나라 의장대 보다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대만 장개석 총통의  별장 장미공원

 

 

 예쁘나유~ ㅎㅎ

 

화련 민속춤 공연장에서 오픈 댄스를 ㅎㅎㅎ

여행을 가면 어디서든 오픈댄스 하는 것을 즐기는 복담이

아휴! 왜..?

이렇구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각 나라 다른 민속음악이 정말 즐거워서 듣기만 해도~

몸이 나도 모르게 이렇게 벌떡 룰루랄라!

움직이게 만들더라구여...캬캬캬

 

 

 

 

민속 공연장에서 제가 선택 되었네유...

우리나라 나무지게 같은데유,

올려 태우더니 한바퀴 돌아유..

제가 꽤나 무거울텐디....

이사진을 우리돈 12,000원을 주고 샀시유~

지게 가마에 올라탄 값이지유.. ㅎㅎㅎ

 

 

저 행복혀유~!

 

자연의 아름다움과 ..웅장함..그리고 경이로움 ..

긴 태로각 협곡,연자구,구곡동..등 터널이 멋지고 신비로웠습니다.

나의 절친 "히아신스" "난 너를 사랑해"

 

태로각 협곡에는 장춘사, 연자구, 구곡(九谷)동 등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며,

협곡과 터널 안은 시원하던데여...

 태로각협곡 아래는 석회석이 많아 뿌옇습니다

 

 

 

우리는 40년지기 동창친구~~

 

 

대만에서  지난밤 바람불고 비가 오더니 물이 많아졌습니다.

장춘사 아래로 흐르는 물좀 보셔요~~

오늘은 비가 오락 가락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ㅎㅎ

 

타이베이에서 열차로 4시간 화련에 도착했지요~

아미족 민속쇼 관람에서는

내가 그들의 (우리나라 지개와 비슷한 것에) 타고 주인공이 되었죠~ㅎㅎ

별도로 기념사진도 함께 담구여~~

대리석에 박혀진 기념사진이 10불 이던데요=우리나라 12,000원

대리석 공장 견학하구 대만에서 나오는 옥 비치..등 보석, 기념품 점포방문

내는요 ~대만에서 나오는 비취 옥으로 된 팔지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