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복담

베트남 2010년 그리고 대만 2006년 본문

베트남,대만

베트남 2010년 그리고 대만 2006년

복담이 2010. 3. 28. 17:17

 

 

 

 

하롱베이  1969개의 섬을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아름다운 풍경들이 한눈에 펼쳐졌습니다

 

 

닭 바위라고하네여...ㅎㅎ

정말 신비스럽습니다

 

 

 

 

 

 

 

 

 

 

 

 

 

 

 

 

 

 

 

바나나 잎으로 만든 베트남 모자를 썼더니 베트남 여인들 같습니다~ㅎㅎ

 

 

 

종류석들의 모양이 무척 풍요로워 보였습니다.

온 몸으로 표현을 해 봅니다~ㅋㅋㅋ

 

가이드의 설명을 열심히 듣고있는 동창 친구들

 

 

 

 

 

 

 

 

 

 

 

 

 

 

       한시간 동안의 뱃놀이 태양이 물 빛과 반사 되어

 더욱 아름다운 보석 동창들과 베트남 에서...

 

       푸른 푸른 푸른 산은 아름 답구나....

산 위에서 부는 바람 시원한 바람 ...

강가에서 부는 바람 ....푸른  하늘 은하수....

동요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의 여정

코끝이 발그레 익었던 추억이 생생 하오. 

 

 

 

 

 

 

 

베트남 호치민광장에서

 

 

 

 

 

동창들과 대만여행

아래사진들

 

 

대만 야류 지질 공원에서 동창들과 함께

 

 

 

 

 

 

이 무슨 시추에이션... 교통정리 하는 폼이라우~~ㅎㅎㅎ

이곳은 위험해~ 다리에 있는 나무조각이 부러졌다우~~

빠지지 말기를....

위 사진은: 옥짱과 ㅎㅎㅎ

워매! 자매 같으여~

아래사진:내 얼굴은 완전 호박

아님 둥근 보름달이여~ㅋㅋㅋㅋㅋ

국립 야류 해양공원에서

자연 조각이 신비롭고 환상이었습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 기차를 타고 4시간 화련에 도착하고

장수사에서 부터 협곡까지 뿌연 석회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았지요

 

 

 

"고궁 박물관 충렬사에서"

 

 

고궁 충렬사 의장대 쑈를 보려구요...

우리나라 의장대 보다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대만 장개석 총통의 별장 장미공원

 

 

저 행복혀유~!

 




자연의 아름다움과 ..웅장함..그리고 경이로움 ..

긴 태로각 협곡,연자구,구곡동..등 터널이 멋지고 신비로웠습니다.

나의 절친 "히아신스" "난 너를 사랑해"


 


태로각협곡 아래는 석회석이 많아 뿌옇습니다

 



우리는 40년지기 동창친구~



대만에서 지난밤 바람불고 비가 오더니 물이 많아졌습니다.

장춘사 아래로 흐르는 물좀 보셔요~~

오늘은 비가 오락 가락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ㅎㅎ

타이베이에서 열차로 4시간 화련에 도착했지요~

아미족 민속쇼 관람에서는

내가 그들의 (우리나라 지개와 비슷한 것에) 타고 주인공이 되었죠~ㅎㅎ

별도로 기념사진도 함께 담구여~~

대리석에 박혀진 기념사진이 10불 이던데요=우리나라 12,000원

대리석 공장 견학하구 대만에서 나오는 옥 비치.0.등 보석, 기념품 점포방문

내는요 ~대만에서 나오는 비취 옥으로 된 팔지를 ..ㅎㅎ

 

대만, 야류(野柳) 지질공원 - Yehliu Geopark
야류지질공원(野柳地質公園)은
대만(台湾) 만리(萬里)에 위치한 지질공원으로
길이가 약 550미터에 달하는
해융풍화작용(海融風化作用)으로 생긴
자연 지질공원(地質公園)입니다.